> 뉴스 > 의료산업
브라운 체온계, 카카오톡 A/S 상담 서비스 개시
김병수 기자  |  sskbss@mediamedi.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12.11  23:00:5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브라운이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을 활용한 ‘1:1 A/S 상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런칭으로 어디서든지 모바일 메신저로 편리하게 브라운 체온계와 혈압계에 대한 제품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1:1채팅 기능을 통해 △A/S 신청 및 접수 확인 △A/S 진행 상황 확인 △A/S 센터 위치 조회 등이 가능하다.

1:1 A/S 상담 서비스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로, 카카오톡에서 ‘브라운헬스케어서비스센터’를 플러스 친구로 등록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최근 브라운은 서비스센터를 서울지하철 1호선과 7호선 환승역인 가산디지털단지역으로 이전하고, 담당 인력을 2배 충원했다. 이를 통해 고객의 접근성을 높이고, 신속한 A/S대응으로 고객만족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브라운 의료기기 판매를 담당하는 주식회사 헬렌 오브 트로이(Helen of Troy Limited)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마케팅 매니저 ‘팬지 챈(Pansy Chan)’은 “고객만족서비스의 일환으로 카카오톡 1:1 A/S 상담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브라운은 공식 SNS 채널에서 아이와 가족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브라운가족사랑체크온(溫)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총 2,0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며, 캠페인 이벤트 응모는 브라운 헬스케어 코리아 공식 카카오스토리 채널(story.kakao.com/ch/braunhealthcare)과 페이스북 채널(facebook.com/braunhealthcare.korea)에서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라운 헬스케어 홈페이지(www.braunhealthcare.com/kr/)를 참고하거나, 소비자상담실(1588-6237)로 문의하면 된다.

김병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포토뉴스
인기기사
1
SK바이오사이언스-GSK, 코로나19 백신 개발 협력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127, 1028호 (공덕동 풍림빌딩)   |  대표전화 : 02) 702 -2121  |  팩스 : 02) 702-7337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2758  |  등록일·발행일 : 2013.7.31  |  발행인 : 조성옥  |  편집인 : 강종권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종권
Copyright © 2013 미디어메디. All rights reserved.